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수동 피초코 빈투바 초콜릿 전문점 ~~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20:30

    성수동 본인들이 간 날 함께 보낸 동산N씨가 수요미식회에 본인이 온 초콜릿 가게가 있다고 해서 모두 함께 갔던 성수동 피초코 빈투바 초콜릿 전문점.이날 나는 생애 처음부터 "빙토우바쵸코레ー토"을 누렸다. ​ From Bean To the Bar농장에서 카카오 병을 직접 선발한 완성품으로 바(Bar)생산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만든 초콜릿을 1콧눙 내용이라고 합니다.선량한 무역공정을 위해 만들어진 초콜릿...


    >


    빈투바 초콜릿을 비롯해 카카오닙스, 초콜릿링크, 스페셜티도 판매하고 있는 성수동 피초코.어릴 때부터 초콜릿을 좋아해 수많은 초콜릿을 먹었지만 공정무역의 좋은 취지인 것 같다.많이 먹어야지.^^


    >


    카카오빈이 들어있는 진열장... 뭔가 그럴듯한 성수동 피초코...지난해 수요미식회 방송분에 나왔다는데 난 본 적이 없고...어쨌든 맛집이라며 찾았던 곳...여긴 베네수엘라 최고급 카카오빈으로 만든 초콜릿 전문점.


    >


    초콜릿의 모양은 첫 번째 사각형뿐만 아니라 삼각형의 초콜릿이 있었다.개별 판매도 하고 세트로 판매도 한다고 한다.고급스러운 패키지가 눈에 들어왔다.본인이 먹기 위해서도, 지인에게의 선물에도 최적인 것 같다.그러고보니 발렌타인데이가 가깝네..^^;


    >


    피초코로 만들어 판매하는 장미초콜릿..여러가지 재료를 넣어 독특한 초콜릿 맛을 선보이고 있었다.가격이 꽤 본인이 되는 편입니다만...최고급 카카오로 최고급 수제 초콜릿을 만들다니... 어떤 맛을 내는지 스스로 시식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고, 그게 참 좋았다.골고루 맛보았다면서 평소에도 '나쁘지 않다'는 얼그레이가 들어간 초콜릿 맛도 좋았어.


    >


    많이 매운 맛을 내는 초콜릿도 있고


    >


    평소 즐겨 먹는 시판 초콜릿과는 확연히 달랐던 정스토리 특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맛.궁금하면 직접 먹어봐야지.^^


    >


    예쁘네. 패키지가... 차암~


    >


    늘 그랬던 것처럼 초콜릿이라고 따로 선보인 것도 있었는데... 또, 과도한 시식도 생겼다.


    >


    저희는 간단하게 초코 sound료를 마시기로 했습니다.깔끔한 실내공간이지만 초콜릿을 판매, 시식하는 곳 말고는 테이블이 많지 않았다.


    >


    초콜릿 만드는 법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설명했던 성수동 피초코렛 전문점.카카오팟-카카오빈-수확및발효-건조-로스팅-컨칭-템퍼링초콜릿


    >


    동생들과 각자 원하는 sound료를 주문했다.큰 테이블이 있었는데.다른 분들과 동석... 테이블에는 카카오빈과 카카오닙스가 놓여 있었다.실물을 보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는 안성맞춤일 것 같다.


    >


    아스와 핫초코 sound료를 선택할 수 있는데, 우리는 반달 모양의 핫초코를 주문했습니다.동생이 주문한 빈투바 초콜릿 sound 료다크 초콜릿 핫초코 빙토우파쵸코레ー토이 70% 올랐다.초콜릿이랑 다 같이 드렸어핫초코 위에는 카카오닙스를 올려주셨다.


    >


    역시 한 동상은 핫초코가 아니라 페퍼민트티를 따뜻한 것으로 주문했어요.역시 하나의 초콜릿과 함께 드렸다.


    >


    나는 더 달콤한 핫초코를 주문....빙토우파이 56% 들었다면서요.밀크초콜릿을 갈은 것 같아.건강한 초콜릿의 소리료 ​ 건강한 핫초코 한잔은 와인 2잔, 녹차 3잔을 마시는 것과 같은 효능을 가진과 성수동 피쵸코에서 읽었다.우리 몸에 있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천연 폴리페놀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한 심장과 혈액순환에 효과가 있다고.이따금 따뜻한 핫초코가 생각나면 가고 싶은 성수동 피초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