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방탄소년단 ] 허구한 날 오조오억 드립만 치던 내가 하나년에 오조육천억을 버는 유아돌을 덕질합니다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4:01

    방탄 소년단 경제 효과/방탄 경제 효과/BTS[방탄 소년단]항상 오쵸오옥도릿프만 하던 내가 1년 오쵸육쵸은옥을 버는 어린 아이돌을 덕 안 됩니다 ⊙ 사진 및 움챠루 보존은 본문의 스크랩 후 가능©TWITTER​


    >


    >


    여러분...언제나 오쵸오옥도릿프만 하던 내가 한년 오쵸육쵸은옥을 벌오링이도루을 덕 안 되네요......5조 6천억이 도대체 얼마나 과인. 큰 액수일지 감도 안 잡힘(울음)대학 대기업 볼 한답니다, 받침대의 대기업의 뺨을 매우 키냐은 몰아갔답니다 (없다) 흑우리들 보덴 진짜 현심 대단해....♡ #방탄소년단 #방탄 #BTS #정국 #지민 #의 #슈가 #제이홉 #RM[방탄소년단] 항상 오초아 클립만 하던 내가 일년에 오초육정옥을 버는 오링이돌을 덕질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