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MC몽 신곡 피처링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3:47

    >


    중장년 어린이돌 가수 송가인이 MC몽(본명 신동현)의 새 앨범 타이틀곡 피처링에 참여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의 시선이 싸늘하다고 한다.​ 25한 MC몽 소속사 밀리언 시장 측은 "송가의 이 MC몽의 더블 타이틀 곡'트렌드'·피처에 참가했습니다"이라고 밝혔다.MC몽이 타이틀곡으로 처음 선보이는 트렌드는 유쾌하고 신나는 뮤직이었으며 먼저 유출된 티저 영상에는 MC몽의 익살스럽고 장난기 넘치는 모습이 담겼다고 한다.


    >


    이에 송가인은 유쾌한 멜로디에 주력하는 힘찬 피처링에 참여했습니다.특히 소음원 속의 송가인이 전하는 킬링 포인트도 죽었다고 알렸다.이에 대해 누리꾼들의 반응은 싸늘한 것으로 알려졌고 그동안 송가인의 행동에 대해 누리꾼들의 응원은 해왔지만 MC몽과의 협업은 실망이라는 것이었던 이는 병역기피 혐의를 받고 있는 MC몽을 지원했다는 것이 이유였다.


    >


    이제 MC몽은 이 20최초 0년 고의 발치에서 병역 기피 혐의를 받고 재판했지만 무죄 판결을 받았다.그러나 대중은 이에 환영하지 않고 새 음반 발매 등 복귀의 길을 세우자 뻔뻔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현재 이른바 꽃길을 걷고 있는 송가인이 MC몽 신곡에 피처링하는 이유에 대해서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이에 누리꾼들은 "안티가 될 것 같은데..." "송가인이 왜 이런 선택을 하는지..." 굳이 논란이 될 만한 상황을 만드는 게 이해가 안 된다"는 글을 올렸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