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사물 미드 추천! 범죄수사/추리물 괜찮아하면 클릭!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20:23

    >


    안녕하세요. 석이 아저씨다:) 한국 드라마 대부분이 가족이나 로맨스에 치중돼 있다면 미국 공중파는 수사 관련 드라마가 많다. 주인공들은 같지만 각 에피소드가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어 이 전화를 보지 않아도 새로 몰입하기 쉽다고 합니다. 다양한 인종과 인구가 많이 모이는 미국이기 때문에 일어나는 범죄, 또 단순하지 않아 많은 시청자가 빠지기 쉬운 장르로 여겨집니다. 오노씨는 수많은 범죄수사물 드라마중에서도 한번 시청해보면 그 매력에 빠져서 헤어나기 힘들정도로 멋진 매력을 가지고 있는 수사물 미드 추천을 해드릴까요? ​


    >


    ​ 본즈 Bones최고의 뼈의 전문의 브레넌과 최고의 팀워크를 자랑하는 팀원들이 FBI수사 요원 부스와 함께 뼈 속에 그 전부 sound는 진 차 서울 밝히는 드라마 시즌 한 2방송 종료 ​, 벌써부터 하나 4년 전 방영을 시작하고 국내 인기 미드 중 하봉잉로 정착하고 20하나 7년 방영된 시즌 한 2에서 종료한 추리물, 본즈입니다. 워싱턴 D.C.에 있는 제파소니언 재단의 연구소 법인류학자 템퍼런스 브레넌과 FBI 워싱턴 지국 요원인 실리 부스가 협력해 범인을 잡는 범죄수사물인데, 이 작품은 제목 당신에서 뼈만 남은 시신을 조사하고 미스터리한 문재를 수사합니다. 수사를 진행하는 과정도 독특하지만 등장인물들의 케미가 워낙 좋아 처음엔 까칠까칠한 법인류학자 템퍼런스 브래넌과, 그런 그녀를 본즈라고 조롱했던 실리 부스의 애기정화천도 이 작품을 시청시키는 역시 하본인의 원동력이어서 전체를 놓치지 말자.



    >


    ​의 블랙 리스트 The BlacklistFBI최고 상위 지명 수배자의 예측 불허의 두뇌 게임을 담아낸 드라마 시즌 7방송 의도 ​ FBI가 한센을 추적한 봄 쥬에기에의 거물 레이먼드 레딩 턴이 어떤 날 제 발로 연방 수사국에 가고 자수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는 FBI에 막 들어온 새내기 엘리자베스 킨과의 면담을 신청하게 되고, 이후로는 두 남녀가 파트타임 당신을 이뤄 세계에서 가장 악명 높은 블랙리스트에 속하는 범죄자를 잡아들이는 이야기입니다. 에미 상 남우 주연 상을 3번 괜찮다 받은 제임스 스페이도이 주연을 맡는 전반의 영향도 강하고 무난히 유헹쟈크의 대열에 합류했어요. 시종 1관왕 강력한 카리스마를 내뿜는 제임스 스페이도의 연기에 여주인공 엘리자베스 킨이 밀리지 않나 했는데 이 전혀 그렇지 않앗슴니다. 매력적인 캐릭터는 물론 독극물 제거라는 역발상 스토리, 강력한 MF수사물 한 편을 원하신다면 이 작품을 추천합니다.



    >


    ​ 크리미널 마인드 Criminal Minds범죄자의 입장에서 사건을 해결하는 추리물 드라마 시즌 한개 5방영 예정 ​ 크리미널 마인드는 연쇄 살인범을 잡고 있는 미 연방 수사국(F.B.I)행동 분석 팀(Behavior Analysis Unit)의 스토리를 다루는데,입니다. 프로파일링이라는 다소 생소한 주제로 범죄자를 수사하고 나쁘지 않은 방법으로 다른 수사물 미드와 차별화를 꾀하고 있는 작품이다. 크리미널 마인드는 공중파임에도 불구하고 하드코어한 면모를 보여 마니아층이 두텁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시즌이 하나 4까지 이어에서는 상서 드라마의 주역이었던 '제이슨 키디 온','다림질 팔 군','데릭 모건'등 메인 캐스트에 뵤은쵸은 카마 됬다. 하지만 그 덕분에 다니엘 헤니가 등장해 많은 여성 팬들의 감정을 가차 없이 훔쳤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시즌 7까지 가장 재미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


    ​ 멩카묘은리스토 The Mentalist 날카로운 디 테하나그와 놀라운 직감으로 뭉지에울 풀고 나쁘지 않고 있는 범죄 심리 수사물 시즌 7방송 종료 ​, 일시 미도우기에의 소테웅다는 스토리이 있을수록 시청률계의 슈퍼 루키로 핫 투어 데뷔 후 많은 사랑을 받은 수사 드라마입니다. 시즌 하나하나부터 주인공 패트릭 제인을 연기하는 사이먼 베이커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원맨 드라마라는 인상이 강했지만 시즌 2에서는 이런 문제점을 파악하면서 점차 조연으로 나프지앙 아름의 비율을 나쁘지 않고 무엇을 가지고 균형을 맞추는 노련미를 선 보였습니다. 덕분에 미국 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고, 프랑스와 같은 유럽권에서도 인기가 있었습니다. 작중의 최종 보스인 레드 존의 비밀이 풀리면서 시즌 7에서 끝난 추리물, 미드입니다.



    >


    ​ 화이트 칼라 White Collar꽃미남 사기꾼'닐'과 FBI요원'피터'이 벌이는 수사 드라마 시즌 6방송 종료 ​ 새로 장르의 범죄 수사 드라마 완결 추리물, 미드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프로 파 1링을 통한 수사 크리미널 마인드, 뛰어난 관찰력, 직관으로 수사하는 멘털 리스 투는 분위기가 조금 다를 뿐 1반 적으로 강력 범죄를 다루고 있습니다... 반면 화이트칼라는 제목 너희에서 공금 횡령, 문서 위조, 탈세 등 비폭력적인 불법 행위를 저지르는 화이트칼라 범죄를 쫓는 줄거리입니다. 1조 같은 흉악 범죄에 비해서 사회적 파문과 피해가 훨씬 큰 것이지만, 드라마에서는 자주 등장하지 않는 소재였다. 공문서 위조, 예술품 절도 등 사기에 천재성과 매력적인 외모를 가진 주인공이 FBI 자문이 되어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과정을 그렸습니다. 한 줄로 요약하자면 꽃미남 사기꾼 '닐 카프리'와 FBI 요원 '피터 버크'가 벌이는 수사 드라마라고 할 수 있는데요. 뭐든지 정석대로 처리하는 윤리의식에 투철한 FBI요원 피터와 왠지 어디 하나 믿을 게 없어 보이는 닐이 한데 어우러져 점점 닮아가는 두 남자의 브로맨스를 지켜보는 것도 재미있다.



    >


    오늘은 재미있는 미쿡수사 드라마를 추천했습니다. 사실 여기서 제가 정말 재미있게 본 것은 화이트칼라와 크리미널 마인드입니다. 범죄수사 드라마여도 상관없으신 분은 오늘 추천한 드라마를 한 번 보세요. 재밌는 드라마 추천도 댓글로 남겨주세요.^^​


    서로 이웃에서 환영할 거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