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추천 & 하이틴 영화까지 함께 ....!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6:04


    >


    안녕하세요?/안녕?안녕하세요. 얼마 전 그녀 추천했지만 견해보다 그녀 쪽을 자세히 보는 걸로 자신···도.)동지!!! 그렇게 다 간 감정 감정하고 그대로 가입이 지금까지는 자막 없이 자신과는 날이 2편?볼 수 있는 사이트라도 보면서 요즘은 좀.. 안 보네. 원래 하나하나 하나미드였는데.인생의즐거움이사라지는감정으로모르면새벽에외쳐버린다


    >


    바탕에 침착하고 있음 와이 파이 데이터 좋토지상 버퍼링 없이 한달에 한 2,000원의 뒷면마다 하룻밤이 행복 폭발하기 위해서 아깝지 않다.은 조언이다.어차피 영화의 가격이 오르고 영화관에서 영화 한편 보기에는 약 한 2,000원?정도 하는 것 같지만... 이는 매 1 보이잇눙도에?....♥ 비록 최근 이 글을 보고Netflix의 결제를 헤매고 있으면 하루도 더 빠르게 한다고 이야기와 시프소리. 왜 생각 났는데... 하고 싶었다.


    >


    모바하나에서도 신청할 수 있고 PC로도 가능하며 해외 드라마와 영화뿐만 아니라 국내 작품도 다양하게 볼 수 있다.게다가 역시 하나 좋은 점은 1개월 무료 이용이 가능한 점!!1개월 가득 메우고 무료로 보고 향후월부터 유료 전환되고 세상 나라가 편안하고 얼마나 기뻤다...?영화관에 가지 않아도 좋으니까 좋아하고.침대에 누워 여러 번 클릭이 가능해 더 편리하다.


    >


    가격은 베이직/표준/프리미엄 3종류이지만 와인은 스탠더드에 신청했다.UHD까지 필요 없어 HD만큼 보는 데 큰 지장이 없다고 판단해 동시 접속 인원도 크게 상관없었다.(그와잉눙 나 혼자 보고 싶어^^)그래서 제 하나 최근 약 1주일 한개 정도 보고 있지만 거짓 없는 단어 그대로' 미친 듯이' 보고 있다.하루 종일 종 하나 쥐고 깔깔거리며 너무 행복하세요 보고 있다 ᅲᅲᅲ최근 내 인생의 즐거움으로 우울했던 감정이 전부 털어냈다....지난번 미드 추천 리뷰에서는 "그러니 무엇을 추천하십니까?"라는 대답이 있어 이번에는 더 세세하게 별점까지 넣어서 추천해 본다.넷플릭스 미드 추천&하이틴 영화까지 정리해서 보여주기



    >


    1. 리미트 레스(시즌 1)/별 3.52011년에 영화에서 자신 온 작품을 미드에 맨 봉인 보게 될 수 있는 것이지만 사실 봉잉눙 이것이 오래 전에 봤는데... Netflix Mids에서 떠서 또 본...ㅠ 0ㅠ...)노 힘 재미 있지만 떡 식사 회수 1번 못하고 시즌 1에서 끝 본인 말 것.미드는 정스토리 화상이 없어.시청률이 안 오르면 안녕리미트리스는 평소 가볍게 즐기는 선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볼 수 있는 좋은 작품입니다.아주 클래식한 수사법이 아니라 유머러스하게 보기 좋은 수사(크리미널 마인드가 좀 어두운 분위기 속에 즐거운 요소가 숨어 있다면 리미트리스는 아내의 목소리에서 끝까지 너희들의 두렵지 않은 스토리입니다. )


    >


    2. 프리티 리틀 라이오스(시즌 7)/별 4.5점 2010년부터 2017년까지 약 7년 시즌 7에서 완결을 만든 작품.정연영은 중간에 똥 느낌으로 드라마를 끝내지 않은 점이에요.이 드라마는 특히 떡밥이 많은데... 별로 회수하지 못했다고 화났을지도... (끝은 좀 개인적으로는 허무하지만, 내 대학생부터 사회생까지 쭉 해왔던 작품이지만, 넷플릭스미드에도 있으니까 추천... ) 얽히고설킨 연꽃과. 도대체 미드는 어떻게 이런... 각 캐릭터의 패션을 보는 게 너무 즐겁다.캐릭터가 전체 매력적인 분위기가 있어서 좋다. 가십걸의 약간 미스터리한 버전인가?스릴러와 연어의 물이 약간 섞였다 하이틴... 느낌입니다!주인공으로 나 온 5명의 친구 중에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는 것은 루시 헤일인 것처럼...장=트로이 안·로날드 벨리 사리 오는 나의 최연장자 캬이~은.아이에선 루리 벤슨도 2018영화 개봉작을 앞두고 있어서 셰이 미첼은 드라마 하려는데 필모로 업데이트는 안 되는 것 같다.가십걸한 분위기에 좀 미스터리+수사.(A가 누군가) 물 좋아한다면 부담없이 볼 만하다.


    >


    3. 리보데쵸쯔(시즌 3)에서 별점 4점에 그렇게~가 재미 있다고 난리 때문에 정말 보고 싶었는데 넷플릭스 미드에 나타나ㅠㅠㅠ 우오 우오오오오 보자마자 봤는데 그녀의 벽은 1화이다. 정말 1화가 되게 재미 없어서도 참아 보면 시즌 끝까지 다 보는 경우가 있고 1화가 너무 너무 재미 있고 마침 다음의 화가 기대되는 것이 있어... 졸릴 때 보고 리보데쵸쯔은 1화는 더 잤다.시즌 2까지 본 뒤 다시 1화부터 다시 보고 있지만 볼 때마다 느끼지만 이고쯔눙 주인공들...얼굴이...전형적인 하이 틴...하이틴+미스터리인 느낌을 나쁘지 않으면 재미 있게 보는 작품 최초의 것이다.프리티 리틀 라이어스와 모두 대등한 분위기인 것 같아 내 주위에도 프리티 리틀 라이어스가 본 아이들은 모두 키위 리버데에서 처음 봤었어(웃음)


    >


    4. 지정 생존자(시즌 2)/별 4점.미드 24에서 열연한 키퍼 서덜랜드가 주연으로 자신은 지정 생존자.원래 이 제목을 보고 이다잼...어랏? ⇒영어 이다잼 쓰고 싶었다.아기니 웨이 시즌 2까지 잘 달리다가 갑자기 취소 얘기를 듣고 응...?이런일 했다!!!! 넷플릭스에서 제작이 시작됬다 시즌 3은 Netflix에서 볼 수 있게도 조금.정치물? 그런데 가볍게 보는 게 좋은 정치물 같아.복잡한 정치물은 잘 안 보는 편인데, 이건 골치 아픈 느낌 없이 보는 거야.스토리랄까, 정치 스릴러라는 일행이 딱 맞을 것 같아.


    >


    5. 우주 가족 로빈슨(시즌 한)/별 X의 젬과 아니라!!! 아직 이건 나도 제대로 못봐서 평점을 매기는건 그렇지만, 제대로 보고 있는 작품이라 소개는 해.제가 우주와 SF소재를 나쁘지 않은 편이지만 제가 나쁘지 않은 우주가 주 소재라 .. 보았지만 색다르지 않아요 ... 시즌까지 밖에 자신이 없는 상태지만 SF나쁘지 않다면 재미있게 볼꺼에요외계인은 아니지만 러 해무... 같은 아이가 서서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쟈싱눙키링그·태국 사용으로 보고 있지만 아직 4회. 정도까지밖에 보지못했지만 시즌에 관한것은 다 볼 수 있을거라 생각해!!!


    >


    6. 유언비어의 유언비어 유언비어/(시즌 2)/별 4.5


    내 주위에는 이 작품을 본 적이 없는 사람이 없는 것 같아.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목록에 좀 빠지지 않은 작품들이 루머의 루머가 아닌가 싶은데. 소재부터 이 소재를 푸는 방법까지 모두 완벽했어요.시즌 1까지 보고 시즌 2이 나쁘지 않았는지 모르던 상황이지만 여기 여는 것 보며 ㅠㅠㅠ 바로 본다더라~(그런데 나쁘진 않아)이거 チョン불인가봐~ 19세 이하는 포이포이)별로 자극적인 장면이 나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소재 자체가 자살로 그 아이에 있던 1..중심에서 어린 친구들이 보기에는 약간 자극적 1수도 있는 것 같아?좌우간 유언비어의 소문은 꼭 한번 봐라 작품이었다 아니빨리 시즌 2을 보겟의 소리.보기 전에 시즌 3에 대해서 찾아봤지만, 제작이 있겠지만 아직 확정은 없는 것 같기도 하고..?이 드라마는 가끔 조금 똥이 나올것 같은 상황이 있어서(응...? 이 캐릭터 느낌이 왜 갑자기...? (이런 부분만 잘 넘기면 술술 넘어간다.)하이틴이면서도 조금 미스터리라고나 할까.가볍게 볼 수 있지만, 그냥 가볍지는 않다. 그런 드라마다.


    >


    7. 미스트(시즌 한개)/별 3점의 스티븐 킹의 동명 소설을 바탕으로 자신 온 드라마이지만 이것이 이제 하게 잘 살폈다.시즌 한가지 모두 하나 0개밖에 안 되는데 본 임프지 않았다.이후 시즌 중 본인? 라고 소견했을때 여기에 떠있는것을 보았습니다만, 아마 이 후 시즌은 오지 않을것이라는 것 입니다. 똑같은데...본인은 원작의 책 안봤는데, 내 친구는 책을 읽었다고! 친구가 내용하기에 '책을 읽었더니, 이미드가 별로라고 말할 수 있어!'라고 해서...이 드라마 다 보고 내 친구가 말한 내용은 이게 최선이었는지였어.본인은 재미있게 봤다고 하여 본인에게 원작을 권유했지만, 나중에 본인에게는 원작의 책을 읽어 보자.책을 읽지 않으면 본인으로 볼 수 있을 것 같다.본인은 미스트를 보면서 중간중간 놀라는 것도 놀랐고, 그랬던 것 같은데? 하지만 이 안에 숨어 있는 막장 전개 요소에 무릎을 쳤을 뿐.


    >


    8. 엘리트들(시즌 하나) / 별점? 동료들이 이거 정말 재미있다고 속마음을 추천한 작품이었다.얘는 자기보다 더 까다롭게 보는 편인데 넷플릭스미드의 추천으로 이거 빼면 안 된다며 재미있다고 했다.사실 아직 보지 않아 쟈싱눙 무슨 말인지 모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 소견만 보면 하우 투 겟 어웨이 위드 맘이 대등한 소견 없다고 생각합니다만 학교에서 1어자 신고 1과+수사물의 소견으로 알려졌다.이쪽을 좋아한다면 한번 달려볼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


    9. 김 씨의 편의점(시즌 2)/별 4.5이!재미 있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나다데항밍국기에 이민자의 인생이지만 실제로 여기서 아버지로 나오는 것이 대한민국의 분이신데....응!!!1단 재미 있지만 친구의 이름을 '김치'라고 부르거나'똥침'을 하거나. 하는 부분은 꽤 옛날 대한민국 문화식이면서 약간의 인종차별 고민이야? 슬펐어. 지금은 우리도 운임을 안하잖아.내가 어렸을 때 얘기거든.그렇다고 이 드라마가 시대배경이 오래된 것도 아니고.엄마가 아빠를 부를 때 어색한 톤으로 아빠를 외치는데 캐나다에서 요즘 유행 드라마로 사랑받는 작품이라 그런지 계속 보게 되는 것 같다.여기에 나오는 이 집의 아들 역을 맡은 배우 심리우 외의 대가족 구성원은 대한민국계다(한국 이야기나 문화를 담은 드라마라서 한국분도 많이 보시는데.. 시무 리오가 요즘 유행, 제1 많은 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시무 리오의 분은 중국계!! 러닝터입니다. 20분 정도로 짧고, 스페인, 새, 오히려 모던 패밀리보다 더 영어를 쉽게 듣고 이해할 만한 작품 같다.가볍게 볼 대 가족 시트콤을 찾는다면 즐겁게 보인다 넷플릭스 미드:)그나저나 시즌 3 나오는지?(찾아보니깐 피그스가 된것같다) )


    >


    10. 모던 패밀리(시즌 8)/현재 시즌 10진행 중/별 5내 인생, 미드 중 하쟈싱카 아닌가.ぇ재밌는 웃음 웃음 웃음 그냥 이런 시즌이 오래된 드라마는 얄미운 캐릭터가 있거나 자신없는 캐릭터가 있어.(그레이아 자신의 토미로는..) 4월이...아!4월!정 이야기 어떻게 된 거야. 이런 일이 있었구나.그런데 모던패밀리는 전혀 그런게 없어!!!!!! 다같이 대가족이라서 사랑스러워ᅲᅲᅲᅲ. 릴리 큰거 보세요■ 루크가 따뜻하게 자라는 것 보세요.아이루크가 본 기억이 숲속인데 지금 남자다....実際の)실제 모던패밀리는 미드로 영어를 공부하는 분들이 많이 보는 작품으로 알려져서 스크립트를 찾는 분이 아주 많다고 합니다.


    >


    "+전하 조심"(시즌초)/"별점"은 뭐야 ᄒᄒᄒ 와인은 미도란과 영도만 본다"다른 과인라의 작품.은 약간 거의 보지 않는다.하나드도 별로 좋아하지 않고 영화는 내용되지 않는 비밀만 재미있게 보고 그 외에는 본 적이 없다.보동의 분위기가 과잉에 맞지 않는 생각? 그런데 넷플릭스를 넘기는 건 뭐지? 해봤는데 찔려서 친구어과라고 못 있겠어.곽준진(남주)과... 진짜 핵우주존잘루이(웃음)ᄏᄏ 우리 과인라 배우중에 '권율'이랑 비슷했었어sound. 첫화에서 오싹거리는 무대연기하는 시정내용이 엄청 아...왜 이러지? 했는데 그 뒤로 미친듯이 탄력을 받아서 보고있으면 진짜 초재미있는 sound ᅲᅲᅲ손예년(여주)도 엄청 예뻐.하관이 있는 분이 조금 이성경 분위기가 난다. 웃을 때 너는 아름다워 ↑아라시의 중학교 때 읽은 사람 우스갯소리 같지만, ᄒᄒ 여주인공도 귀엽고, 남주인공도 귀엽고, 어중간한 연출도 귀여워서 보게 되었다. (전화가 와서 받고 있는데, 휴대전화가 울리고 있다.)집과 바탕 화면 그래서 집과 사람의... 어설픈 밤 하행 CG등..)시즌 2 보고 싶다. 시즌 초에 완결과 엔딩 종료 지금 다 봤어.너무 재밌어! 하지만 드라마 중간에 본 적 있어? 진한 부분이 오버한 부분에서 염소 소리를 과인이나... 음 팔을 닮아 sound...)


    >


    감정의 소리 리부트 / 별점?? 웃겨 (웃음) (웃음) 웃겨 (웃음) 웃겨 (웃음) 웃겨 (웃음) 웃겨 (웃음) 웃겨 (웃음) 웃겨 (웃음) 웃겨) 웃겨 (웃음) 웃겨 (웃음) 웃겨 (웃음) 웃겨) 웃겨 (웃음) 웃겨) 웃겨 (웃음) 웃겨) 웃겨 (웃음) 웃겨) 웃겨) 웃겨 (웃음) 웃겨 (웃음) 웃겨) 웃겨 (웃음) 웃겨) 웃겨 (웃음) 웃겨) 웃겨 (웃음) 웃겨) 웃겨 (웃음) 웃겨 (웃음) 웃겨 (웃음) 웃겨) 웃겨 (웃음) 웃겨 (웃음) 웃겨


    넷플릭스와 하이틴의 물을 봤다면 이번에는 영화를 추천해 드립니다.아 이거보고... 미도보고 영화도보고 그러는데 왜 이게 아깝지 않아? ク과인이 글만 쓰고 이제부터는 누워서 계속 돌려볼게..하이틴 영화는 이렇다 할 점이 없다.그냥 가볍게 킬링 타임이에요.알겠는데 재밌어? 뭐, 뻔하기도 하고.뭐 뭐 스토리는 알겠지만!! 재밌으니까~~~~~


    >


    1.퀸 카가 아니더라도 괜찮아.하이틴 영화다.넷플릭스가 하이틴 물을 많이 틀었는데 약간은 거의 평태야 ᄒᄒᄒ 예상상 '더프'라는 말이 상당히 많이 나오지만 아내의 목소리에는 여주 캐릭터를 잘 이해하지 못해서? 라고 후반에 타서 조금씩 이해할 수 있다.로맨틱 코미디, 하이틴 물의 정석 같은 생각이니 가볍게 볼 만하다. (모든 하이틴 물이 다 그렇긴 한데)


    >


    2. 리얼리티 하이이며 이 전에 봤는데???????대니가 있는 여자였는데.. (초반 더 멋있었어) 갑자기 임잠... 앞뒤도 모르고 캐릭터가 확 바뀌어서 중간에 한대 때리고 싶은 순간이 있었어 ᄒᄒᄒ 하는 분도 계셨지만 그냥 보고만 있어. 모...그 자신 요기남주 전여자친구로 자기가 오다 여자 아이의 정내용 히스이!!!!!!! ᄒᄒᄒ 자신있게 먹었다.전형적인 하이틴 영화에서 빼놓을 수 없는 캐릭터.쿠쿠쿠


    >


    3. 더 패키지 아니 왜 이름도 없고 가는데요 오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갸은, 거실 음부에서 끝까지 뵤은맛에서 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드시 하나 9세 이상만 보고 가볍게 보고. 전에 보면 다니엘·도히니 별 스타그람에서 이 영화의 소품으로 사용된...그... 들어 두고 자신 개식하는 것...다니엘·도히니는 내용에 이상한 자신의 아릿크스?여기서도 자신 있어


    >


    4.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이게 정말 최고 추천하는 넷플릭스, 영화다.이거 되게 핫한 느낌으로... www. 본 사람들이 거의다 추천하는 작품이었던게 뻔한데 영화가 평온하게 만들어진 고민이라고 할까 노아센치네오의 역사적인 이미지는 모두 여기서 만들어졌다고 생각해. sound.. 아직 이 하이틴을 보지 못했다면 올해가 가기전에 꼭 봐야 할 작품이다 ᄒᄒᄒ


    >


    5. 시에라 연애기 대작전이 작품에도 노아 센티 네오 나쁘지 않아서 온 것. 남주야! 나쁘지 않은 이 작품이 아주 나쁘지 않고 재미있었지만 좋고 싫음이 갈리는 것 같아.개인적으로는 여주인공 시에라와 베로니카의 우정을 쌓아가는 모습이 무척 재미있었고 후반부에 자존심이 없는 사람이라는 것은 에 대해 의견으로 생각하게 하는 부분이 있어 의견으로 볼 만한 작품이었다.그리고 나쁘지 않다면 베로니카를 연기한 크리스틴 프로세스에 대해 의견이 분분하죠. 제가 알기로는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뷰티모델이었으니까.(뮤즈인지 단발성 모델인지는 모르겠지만 크리스틴 프로세스가 나쁘지 않았던 선전? 같은 영상을 인스타에서 본 소리!!! 아무튼 너무 매력적으로 진짜 아름다워공주님들 다 같은 목소리...


    >


    6. 새 부산 스이 작품도 넷플릭스, 영화에서 제외되지 않는 작품으로, 아니 키 좀 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장 명백한 아니 키가 아니라 씹고 버린 현실에서 여주와 남주가 사귄다는 이야기에 버프 받고 좋게 많은 분들이 본 작품이 아닐까 생각했다...?" 작은 여주인공"가 귀여워서 좋지 않은 머리와 어깨를 가진 "남자 주인"이 분명하다. 하이틴 영화에 나오는 금발 남자들은 머리카락이 좀 딱딱한 소견이거든요.샤프하게 잘라주는건 너무 신경쓰이지 않나요?근데 이거 왜 청불이야?;;;;;;;;?


    >


    7. 어느 날의 인생이 꼬였다.며칠 전에 내가 1상에서 추천한 작품이지만 정 이야기, 재미 있다.와인은 정스토리를 재미있게 봤다.아필프리티랑 비슷한 맥락인데 전체 분위기는 아필프리티가 더 밝고 짜증나는 느낌? 내용과 향상되려는 건 비슷한 느낌이야.


    >


    이 2개의 작품은 나쁘지 않아도 아직 보지 못하고 보는 작품으로 들어 둔 작품.먼저 녀석들의 졸업 백서는 프리티 리틀 라이오스에 나쁘지 않아서 온 루시에게 1주연과 즐겁게 볼 수 있을 것 같고 개인적으로 루시에게 1소리의 톤과 표정이 참 좋은 일(웃음) 보기 때문에 침을 달아 두고!!!상사에 대처하는 낭만적인 자세는 미드 요소로 나쁘진 않고 온다'루시·리우청'과 '스크림·퀸스'에서 재미 있게 본 글렌·파월 www 나쁘지 않고 다르지만 스크림·퀸스.하하하. 우선 처음에 글렌 파월 나쁘지 않다고 보고 응??? 어디서 봤는지 계속 머리를 썼는데, 소견이 나쁘지 않아서 필모를 찾았어..스크림 퀸즈 녀석이라고? 하면서 놀랐어.두 작품 모두 기대하고 있는 작품이라 그만 보고 곧 볼 예정.이상 이렇게 오한시은 넷플릭스 미드랑 하이틴 영화 추천 드렸는데 본 거 중에 재밌는 거 있으면 추천... 부탁드립니다끝! 주요내용은 즐겨라!


    댓글

Designed by Tistory.